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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자 소개

연자 소개

11월 5일(일) 11:30~12:30 3F 컨퍼런스홀_치과위생사 보수교육 세션

  • 연자

    황경미(상담)

  • 연제

    ‘매출을 올리고 병원을 성장시키는’ New 상담성공전략

  • 약력

    인파워 병원교육컨설팅 컨설팅사업부장/ 전임강사
    경복대학교 치위생과 겸임교수
    청량리 연세휴치과 총괄실장

초록내용

1부 고객의 마음을 여는 상담시크릿
2부 고객의 신뢰를 얻는 상담시스템
3부 100% 동의를 이끄는 상담의 기술

병원의 경영과 존속을 좌우하는 매출, 그 매출에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이 바로 병원 상담이며, 이와 연결되는 것이 바로 고객 관리이다.진료만 잘 한다고 해서 병원 운영이 잘 되던 시절은 이미 사라졌다. 이제는 적극적이고 주도적으로 고객을 관리하고, 소개환자 창출과 충성고객 확보, 유입된 고객의 이탈을 막는 효율적인 병원 경영방식이 필요하다.

따라서 이제는 상담실장만이 병원 상담을 해서는 매출을 올리고 병원을 성장시키기에는 어려움이 따를 수밖에 없다. 그리하여 병원의 모든 구성원이 고객상담이 가능하고, 또한 각각의 접점에서 유입된 고객에게 긍정적인 호감과 신뢰를 바탕으로 상담 동의율을 올릴 수 있어야 한다.

이번 강의에서는 우리 병원을 성장시킬 수 있는 상담 시스템에 대하여 언급하고, 각각의 시스템의 접점에서 고객의 동의를 이끌 수 있는 효과적인상담의 기술에 대하여 이야기해보고자 한다.이번 강의를 통해서 각 병원 구성원들의 마인드 셋 및 역량 강화가 이루어지고, 이를 통해 성장하고 성공하는 병원으로 도약하기를 바란다.